고객센터

위너스멘토에 대해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두었습니다.
궁금한 항목에 대한 도움말이 없으면 사용자카페 혹은 카카오톡에서 위너스멘토를 추가하여 질문해주세요.

FAQ

위너스멘토의 다양한 소식을 확인하세요!

사용자분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위너스멘토는 늘 노력하겠습니다.

FAQ 목록

FAQ

  • 콜러스 플레이어 수동 다운로드 방법 안내

    winnersmentor

    2017-11-22
  • 안녕하세요.

    위너스멘토 고객센터 입니다.​ 

     

    아래에 첨부한 링크로 접속하여 수동으로 콜러스 플레이어를 설치가 가능합니다.

     

    [PC]

    익스플로러/파이어폭스 브라우저 이용 시 : http://v.kr.kollus.com/pc_player_install

    엣지/크롬 브라우저 이용 시 : http://info.kollus.com/install_v3/


    [모바일]

    구글플레이 or 앱스토어에서 "kollus 플레이어" 로 검색설치

     

    모바일에서 다운로드가 안 되시는 경우

    충분한 핸드폰 용량과 안정적인 와이파이 환경여부 확인을 부탁 드립니다.

    (3G나 LTE 환경에서 불안정한 경우가 있음)

     

    궁금사항이 해결이 안되셨다면 고객센터 (☎070-8682-5735)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콜러스 플레이어 FAQ (동영상오류해결방법)

    winnersmentor

    2017-11-22
  • 안녕하세요.

    위너스멘토 고객센터 입니다.

     

     

    홈페이지의 자주묻는질문에​ 대부분의 오류 해결방법이 수록되어 있으나, 홈페이지에서 해결하지 못하셨을 경우를

    해당 링크로 들어가 확인/해결하시기 바랍니다.

    (콜러스 플레이어 FAQ 바로가기 > 클릭)​ 

     

    궁금사항이 해결이 안되셨다면 고객센터 (☎070-8682-5735)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위멘앱 관련된 건의/질문은 어디서 하나요?

    winnersmentor

    2017-11-22
  • 안녕하세요.

    위너스멘토 고객센터 입니다.

     

    위멘앱에 관련된 건의사항 및 질문등은 위멘앱 전용 네이버 카페에서 가능합니다.

    아래 주소를 클릭하시면 "위너스멘토" 네이버 카페에 연결됩니다.

     

    http://cafe.naver.com/winnersmentor

     

    궁금사항이 해결이 안되셨다면 고객센터 (☎070-8682-5735)로 연락 주시거나, 

    1:1문의게시판에 문의하여 주시면, 확인 후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