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사중 이미지

양촌향교역 베스트카운티 뉴스기사

마곡 베스트카운티, 마곡지구 오피스텔 수요 채워

작성자
langstar
작성일
2021-08-27 12:47
조회
100
최근 마곡지구 오피스텔 수요가 급증하면서, 부동산 투자자들 사이에 마곡지구 오피스텔 분양에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마곡지구는 LG컨소시엄, 롯데컨소시엄, S-OIL 등 주요 대기업들이 2017년부터 입주를 시작하면서 오피스텔 부족사태를 겪고 있다. 게다가 아직 기업들의 입주가 완전하게 이뤄지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앞으로도 오피스텔 품귀현상은 지속적으로 이어질 전망이다.

그런데 마곡지구에서는 앞으로 더 이상의 오피스텔 공급이 어려운 상태이며, 덕분에 마곡지구 오피스텔은 현재 많은 프리미엄이 붙은 상태로 거래가 진행되고 있다.

자연스레 신규 오피스텔 분양에 이목이 쏠리는 가운데, 최근 마곡지구의 부족한 오피스텔 공급을 위해 ‘마곡 베스트카운티 오피스텔’이 홍보관을 오픈하면서 성황을 이루고 있다.

‘마곡 베스트카운티’는 9호선 양천향교역과 도보 2분 거리로 초역세권에 위치할 전망이다. 인근으로 홈플러스가 있고, 주변의 다양하고 풍부한 편의시설, 보타닉공원과도 가까운 위치에 들어설 예정이라 눈독을 들이는 오피스텔 투자자들이 적지 않다.

또 마곡 베스트카운티는 주변에 사옥이전이 예정된 CJ부지가 인접한 위치에 있어 풍부한 수요가 뒷받침되고, 앞으로도 개발 호재가 지속적으로 유지될 가능성이 높다는 분석이다.

마곡 베스트카운티는 마곡지구에 공급이 적은 상부구조가 개방된 오피스텔 구조로 제한적이지 않은 다양한 공간 활용이 가능하게 선보인다. 또 넓은 개방감을 느낄 수 있게 하는 높은 층고로 설계되어 1인 가구 수요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1.5룸 구조는 기존의 아파트와 같은 공간 효율성을 느낄 수 있으며, 테라스를 갖추어 기존의 1.5룸 오피스텔에서는 느낄 수 없는 넓은 상부공간을 가질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특히 마곡지구의 오피스텔은 지역난방으로 운영되어 냉난방을 공급받는 시간이 정해져 있었지만, 마곡 베스트카운티는 개별난방을 적용해 입주민이 원하는 시간에 언제든 냉난방이 가능하게 했다.

마곡베스트카운티의 인프라는 올림픽대로와 강변북로, 공항대로와의 접근성이 뛰어나 마곡지구 외에도 여의도, 김포공함, 상암, 강남과의 접근성도 뛰어나다. 양천향교역에서 이용 가능한 9호선은 서울 중심을 가로지르고, 김포공항과 여의도, 강남까지의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하다.

홍보관 관계자는 “많은 투자자들이 개발이 완료 될 때까지의 공실에 대한 리스크를 우려한다. 하지만 마곡베스트카운티는 마곡지구의 개발이 완성되어가는 2020년 초에 준공예정이며, 오피스텔과 상가 모두 공실리스크를 줄일 수 있어 투자 가치가 매우 높다”고 전했다.

한편, 마곡 베스트카운티는 오피스텔 148실, 상가 9실을 공급예정에 있다.

출처:서울경제TV(http://www.sentv.co.kr/news/view/545223)

문의하기

모든 입력 필드는 반드시 입력해야 하며, 한 번 보낸 후 다시 보내려면 일정 시간이 지나야 합니다.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대한 안내